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휴젤, 병의원 전문 화장품 '피알포' 론칭


휴젤, 병의원 전문 화장품 '피알포' 론칭

독자 성분 에이치 이씨엠 리포좀 함유
등록 2020-01-13 11:22:22
associate_pic1
[서울=뉴시스] 휴젤이 피알포’([PR]4)를 론칭했다.(사진=휴젤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휴젤은 피부 시술 환자를 위한 메디컬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피알포’([PR]4)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휴젤은 지난 2015년 화장품 사업을 시작, ‘웰라쥬’를 론칭하며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중심 라인을 선보였다.

피알포는 휴젤이 가진 전문적인 피부과학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병의원 전문 브랜드다. 일반 피부 케어가 아닌 병의원 피부 시술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됐다. ‘Proven’(검증), ‘Prime’(주요성분), ‘Promotive’(촉진), ‘Professional’(전문가) 등 4가지 약속을 브랜드 의미에 담았다.

이 제품은 휴젤 독자 성분인 에이치 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을 함유했다. 피부 진피를 구성하고 있는 핵심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테오글리칸으로 구성해, 3가지 성분 결합 후 리포좀 공법을 더해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조성물 특허 출원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군은 피부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컨센트레이트 2윅스 프로그램이다. 진정, 미백, 재생 효과 중심의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