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휴젤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 손상 피부 케어제품 `크림 엠디` 출시

(ip:) 2020-02-03


        매일경제

휴젤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 손상 피부 케어제품 `크림 엠디` 출시


               
  • 한경우 기자
  • 입력 : 2020.08.19 14:39:04
  •         


     [사진 제공 = 휴젤]
    휴젤은 병·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가 손상된 피부 장벽의 집중 케어를 돕는 보습제 `피알포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피알포 크림 엠디는 피부 장벽 손상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창상피복재`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특히 휴젤이 독자 개발한 성분 `에이치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이 함유돼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데 더해 보습력까지 강화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테스트로 안전성도 입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급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피부 감작성·자극성 시험에서도 모두 `0등급`을 각각 받았다. 농축된 흰색 크림 제형의 보습제로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피부 도포 시 백탁 없이 사용도 가능하다.

    휴젤 관계자는 "피알포 크림 엠디는 자사의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의 첫 번째 의료기기 제품으로, 피부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휴젤만의 독자 개발 성분을 담아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환자들을 위해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은 제품들을 적극 개발, 시장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 전문 보기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